본문 바로가기
산행이야기/종주 산행

지리산 종주인증 메달 수여 / 지리산 화대종주 인증제 / 화대종주 인증 메달

by 람쥐s 2020. 12. 20.
반응형

지리산 종주인증 메달 수여 / 지리산 화대종주 인증제 / 화대종주 인증 메달

지리산 종주인증

우와~~!!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10월 지리산 종주의

결과물이 도착했다.

구례군에서는

지리산 인증제를 운영하고있는데

화대종주 총 40키로가량을

등반에 성공했을시에 주는

메달이 있다.

지금부터 보러 가보자!!

 

 



천왕봉

10월에 지리산갔을적에

가능할까 싶었지만

결국 등반완료하고

도장까지 전부찍었다 ㅋㅋ

추억을 되새김하기에

좋을듯 하다.

 

 

 

종주 인증방법

지리산에는

구례구에서 운영하는

종주인증제가 있다.

사이트는 아래의 사이트를

참고하도록 하자.

 

 

 

https://www.gurye.go.kr/tour/subPage.do?menuNo=106009001000

 

관광안내 > 지리산종주인증제 > 참여안내

 

www.gurye.go.kr

 

 

메달신청

신청 사이트에 들어가서

수첩을 구매한후에

등반완료하고 신청하면 된다.

어렵지는 않다.

 

 

 

우편

ㄷㄱㄷㄱ

요런거받으면

너무 흥분된다 ㅋㅋㅋㅋ

빨리 뜯어보고싶어

발이 달달 떨린다;;

인증수첩을 등기로 보내고

일주일정도 걸린듯 하다.

 

 

 

금메달

무려 금으로 된 메달이 온다.

색칠금......;;;;ㅋㅋㅋㅋ

그래도 기분은 넘나좋다.

아무나 못하는걸 한 느낌?ㅋㅋ

 

 

 

이쁜메달

아마 다음 도전은

영남알프스가 되지 않을까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장

요런식으로 도장을 찍으면 되는데

각 지점마다

도장찍는 인증장소가 있다.

 

 

 

도장찍는곳

도장찍는곳을 잘 찾아서

꾸욱 찍으면 완료~!

 

 

 

화엄사노고단연하천
벽소령세석천왕봉중산리

이렇게 일곱군대

화엄사관광안내소

노고단대피소

연하천대피소

벽소령대피소

세석대피소

장터목대피소

천왕봉

중산리탐방안내소

인증도장을

찍으면 된다 ㅋㅋㅋ

 

개념도

혹시라도 다녀오실분이있다면

참고하길 바라고

약 18시간정도 걸렸다.

 

 

다음은 영알 인증으로

달려야겠다 ㅋㅋㅋㅋ

올겨울은 행산 ㄱㄱㅆ~!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