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유역 엘리팝 리뷰 / 강북구청 호프집 추천 / 수유 생맥주 맛집 엘리팝

by 람쥐s 2020. 12. 18.
반응형

수유역 엘리팝 리뷰 / 강북구청 호프집 추천 / 수유 생맥주 맛집 엘리팝

엘리팝

코로나로 인해

식당들이 일찍닫으면서

최근들어 한잔할 일이 없다.

9시까지라도 가볍게

맥주라도 마시자하여

근처 술집을 찾았다.

 

 

 


엘리팝 수유점


매장

수유먹자골목을 돌아다니다가

아늑하니 분위기좋은

술집을 찾았다.

빨리 들어가보자

 

 

 

분위기
단체석

분위기는 딱좋다.

확실히 술집들에

사람들이 별로 없다.

단체석도 있는데

상황좀 풀리면

한번 와바도 좋을듯 하다.

 

 

 

 

호가든

입구쪽에

호가든등이 있는데

요런거 너무좋다 ㅋㅋ

 

 

 

다트

다트판도 있다.

별거 아닌데 괜히 재밌어보인다ㅋㅋ

 

 

 

메뉴판

자리에 앉으니

과자와 메뉴판을 주셨다.

여러가지 메뉴가있는데

크게 눈에들어오는 메뉴는 없어서

감바스와 부산매콤오뎅볶이를 주문했다.

 

 

 

감바스 18,000원

부산매콤오뎅볶이 16,000원

 

 

감바스

조금 기다리니

감바스가 나왔다.

비주얼은 평타

일단 빵이 따뜻하니 맛있다.

 

 

 

새우

새우에 양파와

브로콜리를 얹어서 먹어보자

음....;;

이집에서 감바스는

안먹기로 한다 ㅋㅋ

가성비가 조금 않좋다.

 

 

 

부산오뎅

부산매콤오뎅볶이

와 비주얼 장난 아니다.

매콤한 향이 확온다.

 

 

 

전체샷

이제 전부다 나왔으니

본격적으로 마셔야겠다.

 

 

 

코로나

여자친구는

생맥주를 주문하고

나는 코로나로 코로나를 이기고자...;;

아무튼 제일 좋아하는 맥주를

주문했다 ㅋㅋ

 

 

매콤

크 매콤하니

너무좋다.

시간제한이 있어서

원하는만큼 먹고 마시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나름 만족스러웠다.

하지만

가성비가 너무 않좋아서

다시올지는 모르겠다 ㅠㅠ

 

 

 


엘리팝 수유점

 

연락처

0507-1415-1062

 

주소

서울 강북구 노해로8길 28

수유(강북구청)역6번 출구에서100m

 

4호선 수유역 6번출구 도보 50m

 

이동 후 좌측 프리마베라빌딩 1층

 

영업시간

매일 04:00 - 03:00 연중무휴

 

편의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