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유역 만화카페 추천 / 공자왈만화카페 / 강북구청 놀거리

by 람쥐s 2020. 12. 2.
반응형

수유역 만화카페 추천 / 공자왈만화카페 / 강북구청 놀거리

공자왈만화방

수유역

공자왈 만화카페

이런 만화카페가

아직 남아있다는걸

최근들어서야 알았다.

옛날에 정말 많이 다녔었는데

궁금하여 바로 찾아보기로 한다.

 

 

 


공자왈만화방


입구

들어가기 전부터

만화책 냄새 뿜뿜한다.

아 그립다 ㅋㅋㅋ

 

 

 

이용방법

입구에 이용방법이 있으니

참고하기 바란다.

연중무휴라니 아주 바람직하다.

 

 

 

반납함

오? 대여도 가능한가보다.

나 어렸을때는

권당 200원에 만화책을 빌려봤는데

얼마인지 알아봐야겠다.

 

 

 

내부

들어가면 요렇게

커다랗게 되어있다.

우와 이 그리운 향기...

책들이 가지런히

정리되어있는데

너무 정겹다.

 

 

 

메뉴판
대여안내

들어가면 메뉴판과

대여안내 가격표가있다.

대여는 1박2일에 500원정도

옛날에 만화방 가격보다

2.5배정도 늘었다.

조금 비싼듯 하다 ㅋㅋ

 

 

 

다락방전체다락방내부

다락방도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는데

허리가 아퍼서

사용하지는 않았다 ㅋㅋ

그래도 인테리어나

친구들끼리와서

놀기에는 안성맞춤인듯 하다.

 

 

 

신간만화안내인기만화

입구쪽에

신간 만화안내랑

인기만화가 정리되어있다.

 

 

 

식빵쿠션

식빵?????

요거슨

의자에 앉아서 보는 사람들은 위한

식빵들이다.

다리 위에 올리고

만화를 보면

보기수월하도록

도와준다.

사랑스런 식빵들 ㅋㅋ

 

 

 

만화들

이동식 장들 ㅠㅠ

옛날 기억이

새록새록하다.

만화는 전체적으로

엄청 깔끔하게 관리가

잘되어있다.

찢어지거나 한 만화책들은

전부 바꾼듯하다.

상태가 정말좋다.

 

 

 

드래곤볼

자 인제 본격적으로 읽어보자

옆자리 겁나예쁜 애인님은 드래곤볼을

통으로 가져오셨다.

 

 

 

불꽃소방대

내가 가져온 만화는

불꽃소방대!!

생각보다 재밌다 ㅋㅋ

추천작이 따로있는데

그중에서 골라왔더니

되게재밌다.

 

 

신체찾기

그리고 이건

내가 추천하는 책이다.

와 엄청 독특하고 재밌다.

확실히 만화책으로

공포물을 보는건

또 다른 맛이있다.

주변에 사람이 많으니

안무섭게 볼수있다고!!ㅋㅋ

 

 

피규어

책읽다가 슬슬 지루해져서

친구 다 읽을동안

피규어 구경하면서 기다렸다.

 

 

 

대여

그리고 혹시

대여할 생각이라면

여기서 책을 찾아볼 수 있다.

이거 정말 좋은 시스템인듯하다.

 

 

잡지

한쪽면에

잡지도 정리되어있으니

관심있으면 보길 바란다.

슬슬 배가고프니

따순 국밥한그릇 하러가야겠다.

 

혹시 옛날의 만화책방

추억이 있는 분들이라면

가보길 바란다.

만화책 상태도 좋고

아주 깔끔하니 잘되어있다.

 

 


공자왈만화방

 

연락처

02-992-2818

 

주소

서울 강북구 노해로8길 29

현대크리스탈 5층

수유(강북구청)역

6번 출구에서127m

 

영업시간

 

매일 11:00 - 01:00 연중무휴

 

가격표

1시간 2,400원

평일선불 3시간 6,000원

평일선불 5시간 8,500원

평일 10시간 12,000원

주말 10시간 15,000원


 

반응형

댓글